FAQ

ThinkAir[로봇청소기][RV50PRO] 와이파이 연결 중 에러 코드가 나오고 연결이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6-07 13:02 조회492댓글0

 안녕하세요.

 

본 제품을 와이파이 연결 중 에러 코드가 나올 경우 다음과 같이 확인 해 주십시오.

 

● 와이파이 연결중 화면에서 75%,99% 진행 후 연결이 안되고 에러 코드가 발생합니다.

 예제 코드) 에러 코드: "114054" 또는 "114154" 등에 에러 코드 발생

 원인) 에러코드가 발생되고 연결이 완료가 안되는 경우는 로봇청소기가 해당 공유기를 통해 인터넷 접속이 실패하였기 때문에 발생됩니다.

 1) 사용하시는 공유기를 초기화 후 다시 연결 바랍니다.

 2) 사용하시는 공유기가 특정 기기들과 연결이 안되는 사례가 있음으로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 "아이피타임"과 같은 공유기로 교체 연결 바랍니다.

     특히 LG인터넷 통신사에서 제공한 모델 "GAPM-7200" 공유기는 현재 당사 제품과 연결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되어 해당 통신사에 문의 결과 

     해당 모델이 특정 기기들과 와이파이 연결이 안되는 문제점이 있다고 합니다. 해당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LG통신사로 문의하여 

     교체 요청을 하시면 빠르게 무료로 교체해 준다고 합니다.

 

● 에러 코드 없이 연결 중 90초가 경과 되어 연결이 안되는 경우

 1) APP을 종료하시고 스마트폰를 재 시작후 다시 실행 해 보시길 바랍니다.

 2)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 2.4GHz에 대한 초기화(네트워크 해제)후 재 연결 합니다.

 3) 연결 90초 시간이 경과 후 "다른 방법" 으로 누르시면 하단에 로봇청소기 AP 정보를 눌려 수동 연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